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거제 대명리조트 조식 뷔페 콜럼버스키친

반응형

 거제 대명리조트 조식 뷔페 콜럼버스키친

 

요즘 여행을 가면 꼭 조식이 있는 곳으로 가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아이가 있기때문에 조식은 필수~ 이왕이면 맛있는곳이었으면 하는데요.

 

 

 

 

리조트 조식치곤 가격이 좀 있었지만 무난하게 먹었던 콜럼버스키친 조식 뷔페를 먹으러 갔어요. 월요일 아침인데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놀랐어요. 10시까지는 이용가능하다길래 일어나자마자 눈꼽만 떼고 조식을 먹으러 부랴부랴 갔습니다.


 

 
​역시 창가자리는 자리가 없네요. 조식은 예약을 안해도 되지만 석식은 예약을 해야지 좋은자리에 앉을 수 있나봅니다.

 

 
샐러드 종류부터 조식치고는 메뉴가 조금 다양한 편입니다.


 

 

 
음료나 요거트 등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요.

 

 

빵이나 와플등을 먹을 수 있는곳과

 

 

 

 
한식을 먹을 수 있는곳도 있었어요. 한식은 반찬들이 제법있는 편이랍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음식들은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단호박죽은 달달해서 좋았는데 아이가 참 잘먹었어요^^

 
조식치곤 종류가 많은 편이고 음식들도 괜찮은 편입니다.


 

 

 

후식도 요거트가 있었는데 다양한 요거트들을 먹을 수 있어요.

 

 

조식을 먹겠다고 일찍일어난 윤이~ 부시시하면서 부은 얼굴이네요 ㅋㅋ

 

 
아이식기가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뽀로로라니~ 하지만 윤이는 아직 뽀로로를 좋아하지 않아서 격한 반응은 없었습니다. 한식과 양식의 중간단계로 줬습니다. 저기 밥그릇에 수저보세요 달라고 어찌나 성화인지 사진 한장찍고 빠르게 줬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함께 샐러드로 가볍게 시작했습니다.

 

 

그 다음 핫케익과 수제햄, 토스트로 워밍업을 한 후,

 

 

밥과 샐러드 그리고 면까지 먹었습니다. 조식치곤 과하다 싶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저희신랑은 한식파라 한식위주로 먹더군요.

 


 

3접시 먹고 도저히 안되서 후식까지 먹으니 배가 든든~ 윤이도 단호박죽이 맛있는지 요거트와 맛있게 먹었답니다.

 

 

리조트 조식치고 27500원이면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음식은 가격수준만한 것 같아요. 아마 회원이면 할인 받을 수 있어서 괜찮은 가격에 먹을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대명리조트 근처에 괜찮은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잘 없기에 무난하게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