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갈릭 새우버터구이 레시피 냉동 새우요리 버터갈릭새우

반응형



집에 칵테일새우가 있다면 혹은

냉동실에 냉동새우가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맥주안주

새우버터구이 알려드릴까 해요.

워낙에 간단해서 레시피랄 건 없지만

술안주 간식으로 딱이랍니다 

 

 

■재료■


새우 15마리, 통마늘 10개

파마산 가루 1스푼, 버터 1스푼,

맛술 1스푼, 소금 약간



새우는 커서 15마리를 사용했어요

작은 새우면 양을 더 늘려도 됩니다

새우구이 새우 양은 원하는 대로~


 

마늘은 편으로 썰어주세요

마늘 마니아라 넉넉하게 넣었어요 ㅎㅎ

 

 

냉동 새우요리 버터구이새우 라서

팬에 버터를 1스푼 넣어주세요

 

 



​버터를 넣어야지 새우버터구이죠

아무튼 버터만 넣고 구워도 맛있어요

 

 

마늘을 넣은 후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버터에서 굽는 마늘향이 너무 좋네요

 

지글지글 버터에 마늘이 어느 정도

익어서 마늘향이 솔솔 납니다

 

 

이때 새우를 넣은 후

간단한 새우요리

갈릭버터 새우구이를 만들어줍니다

 

 

갈릭새우구이 비릿함을 잡아주는

 맛술도 1스푼 넣어주세요

없으면 생략해도 되고

소주를 넣어도 좋습니다

 

저는 풍미를 좋게 하기 위해 

파마산가루도 1스푼 넣었어요

 

 

 

새우가 다 익고 나서 넣어주세요

파마산 가루로 탈 수 있기 때문이에요

 

 

후춧가루도 톡톡 2스푼 넣습니다

 

 

먹어보고 싱거우면 소금을 넣습니다

저는 딱 좋아서 소금은 조금 넣었어요

 

 

이렇게 해서 만들어본 간단한 새우요리

냉동새우 요리 갈릭 새우버터구이 레시피

너무 쉽죠?

 

 


술안주로 좋고~ 이제 연말이라

술자리가 많아지는데 초간단 안주요리

레시피랄까~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냉동실에 냉동새우가 있다면 정말 쉬운

새우요리랄까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