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산 맛집 정말 푸짐한 회양과국수군

송악산 맛집 정말 푸짐한 회양과국수군

제주도에 갔을때 정말 맛집만 골라서 갔는데요

하루는 아무 생각없이 갔다가 돈 아까워서

꼭 이웃님들이 추천하는 곳으로 갔는데

그 중에서 송악산 맛집으로 유명한 회양과국수군에 갔답니다


우도에서도 유명하던데 우도에서는 웨이팅이 길어서

아쉽게도 못먹었는데 송악산근처에도 있다고 해서

중문 가는길에 들린곳이랍니다

제가 간날은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이라서 아쉽게는 근처는 가지 못했어요 ㅠㅠ


식당이 너무 위치가 좋다고 할까요?

멀리는 산이 보이고 앞은 바다라서 정말 좋았는데요~

날이 좋았더라면 먹고 나서 좀 둘러보다 갔을텐데 아쉬웠어요

자리를 잡고 있으니 아이가 있으니 아기 의자를 줬는데요

윤이는 답답한 것을 싫어해서 ㅠㅠ 놀지 않았다는 사실~

아이가 있으면 와서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회양과 국수군의 음식을 맛있게 먹는법~

우선 먹기전에 숙지하시고~


해물탕이 나왔답니다

저는 신랑이랑 둘이 먹는것이라서

작은것을 주문했는데도 보세요

해산물이 가득~


전복이 살아있었는데요

탈출시도까지 하네요 ㅋㅋ

반찬들도 몇가지 나왔는데

해물탕이 푸짐해서 배불러서 못먹을 정도였어요

조개들을 담을 그릇도 큼직하게 나왔어요


슬슬 끓기 시작하는데요

맛있게 먹어주면 되겠죠?


우선 아래에 있는 홍합부터 먹어주는데요

홍합을 먹는동안 다른 해물들이 슬슬 익기 시작하면 먹어주면 된답니다

해산물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정말 해산물이 많았어요

키조개 부터 시작해서 소라 새우등등

너무 푸짐해서 먹느라 정신없었답니다

정말 소라는 제가 본 것 중 가장 컸어요

어찌나 크던지 몇번 잘라야지 먹을 수 있었어요


해산물들이 어찌나 싱싱하던지

먹는 내내 맛있다라는 소리를 연발~

왜 집주변에는 이런곳이 없는지

이런곳만 있다면 자주 찾아갈텐데 말이죠

근데 이것이 끝이 아니랍니다

문어 한마리를 가지고 오더니

척 하니 넣으시더라구요

살아있는 문어를 넣어서

마음이 아팠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ㅠㅠ

문어는 오랫동안 넣으면 안되고

넣고나서 끓고나서 살짝만 익혀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문어까지 배부르지만여행일정이 빡빡해서

횟집에 가지 못하기 때문에 밥대신 주문한

회국수~


윤기가 좔좔~

저희는 1인분만 주문했는데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소스까지 뿌려져있어서

비벼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신랑의 비비기 신공~

국수도 중면을 써서 그런지 쫄깃쫄깃~

 

무슨회인지는 모르지만

큼직한 회랑 국수랑 먹으니 환상적

회국수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회를 좋아해서 그런지 회국수도 존맛~이라고 할까요


송악산 맛집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해물탕과 회국수까지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재료도 신선하고 무엇보다 친절하셔서

가까이만 있다면 자주 찾아가고 싶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겠다 싶었어요
라면사리도 있지만 배불러서 ㅠㅠ 못먹었어요

가시는 분들은 라면사리까지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날이 좋았다면 근처에서 놀았으면 좋았을텐데

비바람이 몰아쳐서 바다만 살짝 보고 왔는데요

송악산 근처에 오신다면 꼭 들려볼 곳으로 회양과국수군 대만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6.05.19 09:22 신고

    해물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정말 최강이네요. 가격이 궁금하네요

  • 2016.05.19 13:17 신고

    으앙~~~~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해물탕>.< 전복, 소라, 조개,문어이거든요.ㅎㅎ 작은 어머니가 해녀이셔서 자연산 해산물을 실컷 먹고 자랐는데...제가 사는 곳은 해산물을 다 냉동시켜 판매해서 바다향이 나지 않네요ㅠ.ㅠ
    눈으로 맛있게 먹고 갑니다>.< 오후도 즐겁게 유쾌하게 보내세요!^^

  • 2016.05.20 14:08 신고

    여행가따오신거 아직포스팅 밀려이신가봐요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