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맥도날드 행사 행복의 나라 메뉴 블루베리파이

반응형

맥도날드 행사 행복의 나라 메뉴 블루베리파이

요즘 혼밥이 유행 이라죠
하지만 아직까지 고수의 내공이 아니기 때문에
주로 혼밥을 할 때는 맥도날드를 이용하는데요

가깝기도 하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햄버거와
커피가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제가 맥도날드 카카오톡 친구를 맺었는데
매번 새로운 메뉴나 혹은 이벤트가 나오면 바로 알 수 있답니다

지난 금요일부터 맥도날드의 행복의 나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Pick2 콤보 (픽투 콤보)를 구매하면 버거 중 1개와 사이드나 음료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우와 정말 대박 아닌가요?
보통 햄버거와 음료를 먹어도 4~5천원은 훌쩍 넘는데
2500원의 행복이라고 할까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맥도날드 햄버거와 음료를 먹을 수 있다니
첫날부터 과연 어떨까 기대 반 두근반으로 아침부터 갔다죠

버거 뿐 아니라 인기메뉴인 애플파이와 블루베리파이를
10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브런치로 먹어도 손색없겠다 싶은데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가 들어간 블루베리파이까지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주로 구매를 키오스크에서 구매한답니다
메뉴를 일일이 설명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매번 이용하는데요  


주문을 하고 난 뒤 주문번호가 나오는데요
앉아서 기다리면 화면에 주문번호가 나오면
제가 구매한 것을 가져오면 된답니다

 

정말 편리하죠?

주문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제가 주문한 픽투 콤보와 블루베리 파이가 나왔어요!
한끼 식사로 손색없겠죠?

우선 토마토 치즈버거~
토마토와 치즈를 좋아하는지라~
두 가지가 들어있어서 정말 좋아하는 버거 중 하나인데요!

빵 사이에 패티와 함께 토마토와 치즈 그리고 양상추가 올려져 있는데요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맛도 정말 좋았고요 ^^

저는 주로 음료는 커피를 즐겨 먹는데요
맥도날드 커피는 맛있기로 소문났기에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S)와 햄버거와의 궁합도 참 좋답니다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S)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겨울이 되었으니 앞으로도 따뜻한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S)를 자주 애용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신제품인 블루베리파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
애플파이냐~ 블루베리파이냐 정말 갈등이었는데
블루베리를 좋아하는지라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우선 박스를 열어보니 생각보다 큰 크기에 놀랐는데요
흔히 빵집에 가면 파이종류는 비싸기도 한데 그 반값도 안된 가격에
이런 훌륭한 양이라니 정말 놀랐어요!

파이 안에 가득 찬 블루베리가 어찌나 달콤하던지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S)와의 조합도 참 좋았답니다!

바삭바삭한 파이류라 어른부터 아이까지 정말 좋아하겠다 싶은데요
저도 먹고 나서 몇 개 더 주문해서 아이에게 줬더니 정말 좋아했어요!
파이와 원두커피도 2천원에 즐길 수 있으니
간식으로 제격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Pick2 콤보는 11월24일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주말이나 밤에는 저렴하게 먹을 수 없는 반면 행복의 나라 메뉴는
오전 10시30분부터~ 새벽4시까지 언제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모닝 Pick2 콤보 04:00am ~ 10:30am)


그리고 Pick2 콤보를 이용하면 2500원에 찾는 버거, 아침 메뉴, 디저트, 음료, 사이드를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할 것 같은 느낌이랍니다!

아침에도 아침 메뉴로 픽투 콤보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24시간 언제든 한번씩 들러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