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 삼산동 맛집 일식당 동경미식, 큐카츠, 크림우동

반응형

울산 삼산동 맛집 일식당 동경미식, 큐카츠, 크림우동


이번에는 요즘 삼산동에서 핫하다는 동경미식에 다녀왔어요.

 

센텀에 토끼정도 맛있게 먹었는데 비슷한 곳이라고 하던지 급 기대하고 갔답니다.

 

연휴라 문여는 11시30분에 맞춰갔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니 사람들이 서서히 차는 것을 보니 맛집은 맛는가봅니다.


물은 셀프로 가져와야해요.


메뉴판은 독특한데요.

특별한 일본가정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도 있던데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알아두세요!


저희가 먹은 것은 숯불화로구이와 큐카츠


크림카레우동

요즘 전국적으로 인기라는

전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ㅋㅋ


그 외에도 메뉴가 참 많았어요~

다음에 오면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윤이가 포악해지기전에

음료로 시간을 벌어봅니다 ㅋㅋ
아기의자가 있어서 아이와 같이 오기도 좋아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나온 전구에이드

정말 전구가 신기하죠?

사진에서는 잘 표현 안되는데

전구가 번쩍번쩍 거려요~

레모네이드와 청포도 에이드인데

상큼함이 느껴지시나요?


빨대가 두개있어서 먹기 재미있었어요~

불이 번쩍하니 아이도 참 좋아하는듯해요

 

신랑이 주문한 숯불화로구이

음식마다 이렇게 나오니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고기도 적당한데 마블링도 괜찮고

무엇보다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연기가 많이 날 수 있으니

고기는 2점정도 구워줍니다~

 


불이 쎄서 그런지 금방 구워서 먹을 수 있답니다.

 

버섯도 같이 구워주고

익는족족 먹어주기만 하면되요

고기가 연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큐카츠

돈까스인데 구워서 먹는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얼핏 보면 돈까스 같은데

한번 더 구워먹어야합니다.

 

요 불판에 구워 주면 되는데요~

늦게 익으면 어쩔까 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익었어요


익혀 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무엇보다 고기가 연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무엇보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좋은 듯 합니다.


울산 삼산동 캐쥬얼 일식당 동경미식의

기다렸던 크림우동이랍니다

크림이 가득 놓여졌어요

면만 먹는것이 아니라

크림국물과 같이 먹어야하는데요


크림과 카레가 섞인 우동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카레 우동이라 맵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매워요

그치만 저는 맛이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3가지 음식 먹어보니 개인적으로 좋아서

앞으로 종 것 같아요


괜히 인기있는곳이 아닌듯해요

깔끔한 분위기에 이렇게 나오는 곳은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

친구들이랑 같이 와봐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