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아보카도 샐러드 연어샐러드 드레싱 발사믹소스 만들기

반응형



연어 좋아하시나요?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도와 함께 연어샐러드 만들어보았어요

발사믹드레싱으로 만들어서 아침에 상큼하게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것 있죠?

연어야 매일 먹어도 늘 맛도리 음식이라 맛있게 샐러드로 즐기니 가볍게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아보카도 샐러드와 연어 샐러드는 부드러운 맛과 풍성한 영양소로 인기가 높은 요리입니다. 특히 발사믹 소스는 이 두 샐러드와 탁월하게 어울립니다. 훈제연어는 그 자체로도 입맛을 돋우는 요리이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발사믹소스를 만들어 아보카도 샐러드와 훈제연어 샐러드에 사용해 보겠습니다.


■재료■


연어 100g, 양상추 약간, 아보카도 1/2개, 양파 약간, 삶은 계란, 샐러드 야채, 발사믹식초2큰수르 올리브오일 4큰술 , 꿀1큰술 식초 2큰술, 레몬즙 1큰술,​


연어는 훈제연어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아보카도와 방울토마토 계란 그리고 양상추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사용했어요


아보카도는 반을 잘라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요즘 아보카도가 저렴해서 좋아요

 

 


그릇에 양상추를 잘게 잘라서 넣습니다


그다음 삶은 계란은 작게 잘라주세요


방울토마토도 반을 잘라주세요


그다음 아보카도와 연어 그리고 방울토마토 삶은 계란을 올렸어요

취향에 따라서 연어샐러드 들어가는 재료는 다양하게 넣어주세요


발사믹 드레싱 소스는 

발사믹 식초 2 큰 술,  올리브오일 4 큰 술, 꿀 1 큰 술을 넣고 만들어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재료로 만든 아보카도 샐러드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먹기 전에 샐러드드레싱을 뿌려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발사믹 드레싱을 뿌린 아보카도 연어샐러드 샐러드를 마음껏 즐깁니다. 아보카도와 훈제연어의 부드럽고 고소한 조합은 함께 입맛을 돋우기도 하지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발사믹 드레싱을 사용하여 다양한 샐러드를 만들어 보세요.


자꾸 손이 가는 맛이랄까 샐러드 라면 맛이 없을 수 있는데 이건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랍니다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