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엔초비 파스타 엔초비 요리 굴파스타 레시피 해산물 파스타

반응형



요즘 파스타에 빠져서 자주 먹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집에 있는 재료를 가지고 맛있는 파스타 만들어보았어요

겨울철이라서 그런지 굴이 제철인데 굴과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엔초비 넣어서 만들었더니 너무 맛있는것 있죠?


▣재료▣


파스타면, 엔초비, 굴, 통마늘 5개, 엔초비 4개, 방울토마토 4개, 올리브유 5스푼, 소금, 베트남고추 5개정도


이번에는 오일 파스타로 만들어보았는데요

올리브오일과 그리고 굴과 엔초비를 준비했어요

 

 



스파게티면 요리 파스타면 삶기!

우선 팬에 넉넉하게 물을 넣어준 후 올리브유 1스푼 소금 1/2스푼을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물이 팔팔 끓어오르면 면을 넣은 후 8분 정도 삶아주세요


통마늘은 반으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엔초비도 잘게 썰어서 준비합니다 


팬에 올리브오일 5스푼을 넣어주세요

올리브오일은 넉넉하게 넣어주세요


엔초비 그리고 통마늘을 넣은 후 마늘이 노릇노릇할 때까지 볶아주세요

엔초비도 타지 않게 볶아주세요


베트남 고추를 타지 않도록 반을 잘라서 넣어주세요~

저는 5개 정도 잘라서 넣었습니다.


그리고 굴을 적당량 넣어주세요

저는 굴을 좋아해서 굴을 넉넉하게 넣었어요


방울토마토가 있어서 넣었는데 방울토마토는 넣지 않아도 됩니다


재료들이 거의 익었다면 면을 넣고 볶아줍니다.


엔초비와 굴을 넣어서 간은 간간한데 싱겁다면 면수를 넣어서 조절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후추가 있으면 살짝 뿌려주면 엔초비 요리 엔초비 굴파스타 만들기 완성이랍니다

그리 어렵지 않죠?


이렇게 만들어서 접시에 담으니 근사한 굴파스타 레시피 만들었어요

간단하면서 짭짤하니 맛있다고 할까 요즘 자주 먹는 파스타 레시피랍니다

간단하죠?

 

 



자꾸 손이 가는 맛이랄까 레스토랑 부럽지 않게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겨울이라 집에 혼자 있으니 왜 이리 귀찮은지 이불 속으로 만 들어가고 싶은데요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어야 할까 고민인데 따끈한 국물요리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