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 삼산동 치킨배달 푸라닭치킨 주문해봤어요!

반응형

울산 삼산동 치킨배달 푸라닭치킨 주문해봤어요!

 

며칠전에 이웃님 블로그에서 푸라닭이 맛있다고 하는것을 보았는데 때마침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이라서 배달을 시켜보았어요. 요즘 맥시카나 치킨홀릭중인데 질릴 무렵인지라 반가웠다고 해야할까요? 주문한지 30분도 안되서 배달이 왔습니다~

 

 

우선 포장부터가 범상치 않습니다.

 

 이것이 치킨이야~ 가방이야~ 푸라닭이라는 소릴 듣더니 저희신랑은 프라다랑 비슷한 분위기라고 하네요 얼핏보면 그런것 같기도하고 아무튼 특이했어요.

 

 

 부직포 가방을 풀으니 나오는 치킨말고 보인 문구 "정말 예쁘시네요" 예쁘진 않지만 이런말을 들으니 기분은 좋았어요.. 그런데 남자분이 주문하면 정말 잘생겼네요 할지 그건 의문!!

 

 

 다양한 치킨들이 있는데 국내산냉장계육만 사용한다니 만족~ 게다가 튀긴 치킨이 아닌 오븐치킨이라 칼로리는 조금 낮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가격은 15900원부터인데 제가 주문한것은 양념반 후라이드반이라 16900원을 결재했어요

 

 

 자세히 보면 사진을 찍는 도중에도 치킨을 사수하려는 아이의 손이 보입니다.. 같이 온 쿠폰이라해야하나 1000포인트 쿠폰인데요 10장부터 사용이 된다고 하니 10번은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치킨박스또한 범상치 않습니다 게다가 코카콜라까지.. 보통 치킨을 주문하면 펩시콜라가 대부분인데 코카콜라가 오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소스가 2가지인데요. 치킨무도 물이 없이 노란색이라 예쁘네요.


 

 

 
저희는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주문했는데요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그런지 튀긴 치킨에 비해서 양은 살짝 작아보입니다. 대신 구운감자가있어서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치킨은 따뜻할때 먹어야지 진리~ 파슬리도 솔솔뿌려져 있네요.


 

 

치킨은 그냥 먹는것보다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는데요 마요네즈 맛이 살짝 나는 소스는 매운맛까지 나서 잘 어울렸는데 두가지 소스중에선 전 요 소스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알새우칩도 바삭바삭~ 생각보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치킨을 열자마자 무서운 속도로 제가 먹을 다리를 낚아채서 먹어주는 윤이~ 맛있는지 잘 먹었어요.


 

 

 

명품치킨이라고 불리는 푸라닭~ 저도 소문듣고 주문했는데 제가 오븐치킨을 좋아하지 않는데 바삭하면서 담백한맛에 괜찮다고 할까요? 튀긴치킨보다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