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맛집 언양불고기 언양한우1번지에서 먹고왔어요!!

반응형

제가 사는 울산 언양은 언양불고기로 유명합니다

여러곳이 있지만 언양한우1번지에서 불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식육식당이라 1층은 고기를 구매할 수 있어요 

 

 

다양한 고기가 한가득~

역시 저렴하더라구요

마트에서 사는 가격과 비교하면 정말 저렴했어요 

 

 

 

저는 먹고 나서 여기서 국거리를 사왔는데요

아래에 보이는 사진이 국거리 고기랍니다!

만원인데 정말 저렴하죠?

 

 

 

 

다른 고기들도 보니 완전 저렴~

직접 고기를 먹어보니 괜찮아서 앞으로 여기서 고기를 구매해야겠다 싶었어요

 

 

 

이제 고기를 구매하고 나서

언양불고기를 먹으러 2층으로 올라왔어요

대략 가격은 이렇습니다 

 

 

오픈 주방이라 어떤지 다 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5천원인데 사람이 많을수록 금액이 적은가봐요

고기값이 다른곳보다 저렴하니 상차림 금액이 있어도 저렴합니다 

 

 

저희는 간단히 점심을 먹기 위해

언양불고기를 주문했어요

나오는 반찬들~ 언양불고기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조금 기다리니 석쇠에 구운 언양불고기가 나왔답니다

불고기 위에 버섯이 올라와있는데 정말 먹음직스럽죠?


 

 

 

냄새가 전해진다면~~~ 정말 맛있었을텐데

사진으로 볼 수 밖에 없어서 아쉬움이 남네요

 

언양불고기가 나온 후 찍은 항공샷~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아름 다운 언양불고기의 자태

석쇠로 구워서인지 불향이 제대로 납니다

 

 
같이 나온 파절이와 같이 먹으면

이맛은 환상~

정말 맛있었어요!

 

버섯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아이도 잘 먹어서

언양불고기 자주 먹으러 와야겠어요!

 

언양불고기 만족할만한곳이 잘 없는데

언양한우1번지 언양불고기는 괜찮았어요~

자꾸 먹고 싶은맛~ 사진을 보니 다시 한번 가봐야할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