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 뷔페 업스퀘어 플래너뷔페 다녀왔어요!

반응형

 

울산에도 뷔페가 몇 군데 있는데요

그 중에서 요즘 업스퀘어에 있는 플래너 뷔페도 많이 가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위치도 좋고~ 깔끔해서 종종 가는데요

돌잔치로 많이 가보았는데 오붓하게 저희 가족끼리 평일 저녁에 가보았어요

평일에는 아무래도 사람이 적으니 천천히 먹기 좋았어요!

 

 

룸이 여러곳이 있는데요~

돌잔치를 하면 좋겠다 싶었어요

저는 가족 돌잔치를 해서 이곳에서 하지 않았는데 혹시라도 나중에 하게 되면 여기서 하면 좋겠다 싶었답니다

 

6시에 저녁 타임이 시작하는데 역시 뷔페는 시작할때 먹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다양한 음식들이 한가득~

지난번에 비해서 새로운 음식들이 많아서 즐거웠답니다


 

다양한 초밥과 롤 등이 있고 회랑 연어등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많았어요~

물회코너도 있어서 물회를 만들어 먹으면 좋겠다 싶었는데요~

머부터 먹어야하나 고민이 될 정도였답니다

 

 

 

 바삭한 튀김과 함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코너도 있었는데요

나가사끼짬뽕이나 쌀국수등 원하는 요리를 선택해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또한 샐러드 코너와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피자

그리고 파스타도 3가지 종류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이동할때마다 새로운 요리들이 많은데요

따끈하게 데워져 있어서 언제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과일도 싱싱해서 윤이에게 먹이기 좋았는데요~

제철 과일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저의 눈에 띄었던것은 이유식 전자렌지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이유식을 가져가서 데워서 먹음 좋을 것 같아요

윤이는 이유식 단계가 지나가서 뷔페서 조금씩 먹였답니다 ㅋㅋ

 

 

후식코너도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특히나 인상깊은것은 마카롱이 있어서 몇개나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또한 떡과 빵도 종류별로 있는데요

왜그리 맛있던지 후식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듯하네요

 

제가 만족스러워하는 칵테일바

5가지의 칵테일을 먹을 수 있는데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

 

 

역시 회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답게 초밥과 회로 시작 했어요 ㅋㅋ

역시 회는 맛있어라면서 먹기 바빴답니다 

\

 

역시 뷔페에서 소면은 한접시 먹어줘야하잖아요 ㅋ

윤이에게 먹이려고 하나 가져왔는데 제가 더 먹은 것 같아요 ㅋ

 

 스테이크도 한접시 먹어주고요~

고기가 생각보다 연하고 괜찮았어요

 

몇 접시나 먹은지 모르겠네요 ㅋㅋ



 

 음식과 함께 칵테일도 몇잔 ~ 했는데 도수가 약해서 몇 잔 더 먹었네요 ㅋㅋ

칵테일만 몇 잔 먹어도 본전 뽑는 것 같아요 ㅋ

 

 

나가사끼짬뽕과 파스타도 먹구요~

 

 

 

정말 배부르지만 후식 먹을 배는 따로 있다는 것 아시죠? ㅋㅋ

 

'

 

플래너 뷔페는 업스퀘어 10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마 울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여기가 어딘지 다 아실 것 같아요^^

월요일 휴무이고 저처럼 여유롭게 즐기시려면 평일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료주차 3시간이라서 열심히 먹고 삼산일대를 좀 둘러보다가 집으로 왔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