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해외여행

괌 하얏트 니지(NIJI) 일식 중식 뷔페

반응형

괌 하얏트 니지(NIJI) 일식 중식 뷔페

호텔에 도착하고 일어난 아침
로비에 전화로 니지 레스토랑 중식 예약이 되냐고 해서 예약을 하니 11시 30분에 가면 된다고 했어요
예약하실 분들은 로비로 전화하거나 문의하면 예약하고 가시면 됩니다
가성비 괜찮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결론은 잘 선택한 것 같아요

괌 하얏트에 여러곳 레스토랑이 있지만 니지는 일본식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해요
회랑 참치를 기대했지만 종류가 별로 없어서 실망이었는데요
그래도 다양하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이었습니다

미국나이로 1살 4살이라 무료로 아이들을 이용해서
투숙객 10%할인받아서 64달러로 이용했어요

이렇게 스시와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구요
음료는 아이스티를 주었어요

생각보다 스시뷔페지만 한국생각하면 그렇게 종류가 많지 않아요 ㅠㅠ
참치와 롤종류가 다입니다 ㅠ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괌 자체가 음식이 짠 편이기 때문에 조금씩 가져와서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 음식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입구쪽으로 나가서 왼쪽으로 보면 음식들이 있는데요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공간과..

소고기와 닭고기등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닭고기가 먹을 만했어요

각종 볶음요리 튀긴요리도 있구요

이곳을 나오면 작지만 후식을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어요

커피가 없냐고 물어보니 돈을 지불해야한다고 해서 아쉬웠어요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무난한편..

스시뷔페라 기대했건만..참치만 달랑 ㅠㅠㅠㅠㅠ

아이스티는 시원하고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요

고구마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감자였던..감자구이

괌에서는 과일 먹을 기회가 잘 없기에 뷔페서 잘 섭취했어요
간식들도 머 무난한수준입니다

괌은 알다시피 맛집이 없는편이라 기대하지 않았지만 무난하게 먹었어요
괌 하얏트리젠시 니지(NIJI) 일식 중식 뷔페
호텔안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혹시나 하얏트 투숙하신다면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