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제주시 맛집 곱 곱창구이 볶음밥 맛있어요

반응형

제주시 맛집 곱 곱창구이 볶음밥 맛있어요

 

제주 여행 마지막날~

비행기시간이 8시인지라 저녁을 먹어야하는데 점심을 배불리 먹은터라 간단히 먹고 싶은 것을 찾던중 공항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제주시 맛집을 발견~!

바로 곱창집이랍니다.아이때문에 곱창을 잘 못먹었는데 여기는 구워져 나오니 빠르게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도전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답니다

가격은 이렇구요~ 생각보다 곱창 가격이 저렴한편이었어요. 서울에서는 인기있는 곳이라는데 제주까지 상륙! 우리집 근처에도 생기면 좋겠다 싶었답니다 ㅋㅋ

천연과일로만 연육한다고 하니~ 믿을만 한 곳같은데요. 게다가 맛도 좋겠죠?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제일 첫 손님이었어요.

먹고나니 사람들이 하나둘.. 요즘 해가 많이 길어진 것 같아요 ㅋㅋ

 

음식을 주문하니 나오는 밑반찬들 하나같이 푸짐푸짐~ 합니다

대파김치도 특이했고 콩나물무침과 또 양파절임까지~~ 곱창과 같이 먹으면 맛있는 것들로 한가득~


 

 

곱창이 나오기전까지 된장찌개가 나와요~~된장찌개 맛도 수준급!


 제가 좋아하는 제주시맛집의 곱창 보세요~~~ 구워져 나오니 바로 먹으면 된다죠!

 

곱창보세요~ 완전 통통해서 씹으면 고소하겠다 싶은데요. 곱창외에도 대파김치는 물론 부추무침 감자 양파등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겠더라구요!

 

가장 먼저 염통부터 먹어주고~

 

맛있는 대창~ 고소하니 맛있어요. 저와 신랑 정신없이 먹기 바빴답니다. 윤이는 안타깝지만 감자라도 주니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요!

 

 

먹기 바빴다고 할까요! 괜히 인기있는 제주시 맛집 이었어요. 저랑 신랑 먹기 바빠서 잠시 조용하고 먹었다는 사실 ㅋ

 

윤이를 먹일 계란찜~ 폭탄계란찜이 나왔어요!

계란찜은 뜨거울때 먹어야 제맛이죠~ 고소하니 맛있다고 할까요! 집에서는 이러한 맛이 안나오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밥을 먹어야겠기에 볶음밥을 주문해봅니다.. 우와~ 정말 맛있는 볶음밥이 한가득~~

정말 배불렀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어줘야죠~ 곱창의 고소함과 계란과 김가루의 조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 제주여행 중에서 만족했던 제주시 맛집인데요. 제주도에서 생각보다 특별한 곳이 많이 없어서 전복, 밥집 찾으니 색다르게 다른것을 찾다가 간곳인데 친절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곱창이 맛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공항시간이 애매해서 마침 가본 곳인데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