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해외여행

괌 맛집 비치인쉬림프 맛있어요!

반응형

 괌 맛집 비치인쉬림프 맛있어요!


비치인쉬림프는 괌 맛집 검색하면

많은 후기가 있어서 꼭 가야지~ 했던 곳이랍니다

저희가 묵었던 두짓타니호텔이랑 가까워서

유모차를 슬슬 밀고 갈 정도로 위치도 좋았다죠!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시간에 갔어도

대기를 약간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서 윤이도 착석~

신기한지 지나가는 사람들과 인사도 하고 괌에서 아주 신났답니다 ㅋㅋ

 

 


비치윈시림프에서는 새우요리가 많았어요

저희가 시킨음식은 코코넛쉬림프와 감바스 요렇게 시켰어요~

감바스는 쌀이나 빵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윤이가 먹기 위해 밥으로 선택했어요

 

 

음식가격은 비싼 괌 음식치곤 괜찮은 가격

점심으로 먹기에 딱 좋았어요

 


메뉴에 참견하는 윤이~ ㅋㅋㅋㅋ

남들이 보면 글 읽을줄 아는지도 ㅋㅋ

 

 

저희는 안쪽에 앉았는데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괌 여행했을때 아나운서 박지윤씨가 여행왔다는 소시를 괌자길에서 들었는데

제가 여기 온날 박지윤씨가 왔다는 이야기가 있었어요

전 못봤다고 했는데 집에 사진기를 보니 바로 제옆에 있었더라구요 ㅋㅋ

밖이라 못봤는데 왠지 신기 ㅋㅋㅋ


저는 어떠한 메뉴를 시킬까 흘끔 보긴했는데 괜시리 방해되었을까 미안해졌어요

어머님과 아이들 남편분이랑 같이 오셨더라구요

인스타에서 봤는데~ 괜시리 반갑더라구요 ㅋㅋ

 

 
제일먼저 코코넛 쉬림프

바삭바삭한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 같이 나왔어요
바로 튀겨서 그런지 정말 맛있어보였답니다


 

 


같이 먹을 수 있는 칠리소스도 같이 나와요

 

 

 

새우튀김이 바삭바삭

새우도 튼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감바스

마늘이랑 향신료가 좀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하던데

먹어보니 먹을 만했어요


 

 

통통한 새우살이~
새우가 튼실하니 좋았답니다

​ 

 


개인적으로 맛은 둘다 있었으니

코코넛쉬림프가 바삭하니 맛있고

고구마 튀김도 달달하니 좋았어요


 

 

단 양이 적어서 먹고 호텔에 돌아와서

클럼룸에서 간식을 더 먹었다는 사실

양이 적은이 좀 더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맥주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

아이가 그래도 잘 먹어서 잘 먹고 왔어요!

 


괌맛집은 잘 없는데 이곳은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아닐까? 생각이 든답니다.

 

위치는 티갤러리아 근처라서 찾기 쉬울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