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생활정보

새로운 명인제약 이가탄 CF 보셨나요?

반응형

새로운 명인제약 이가탄 CF 보셨나요?

 

정말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말이 있듯이 치아 관리는 필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출산을 하고 나니 잇몸이 예전같지 않다는 생각을 많이 하곤 해요. 이를 닦으면 나오는 피 잇몸관리가 절실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미리 관리를 하려고 명인제약 이가탄을 먹고 나서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잇몸병에는 이가탄을 꼭 먹는답니다.

 

 

 

최근에 이가탄의 모델이 바뀌었다고 해요. 이선균, 김지호, 박상원씨가 명인제약 이가탄의 새모델이 되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밑에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새로운 CF 믿음직한 배우들이 나와서 짧은 15초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이선균씨가 나와서인지 더욱더 끌린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잇몸도 나이가 든다는 말을 절실히 느끼는데 저도 30대지만 지금부터라도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치아관리 특히 잇몸관리가 필수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잇몸도 나이가 듭니다. 붓고 또 붓고 시리고 또 시리고 피나고 또 피나고 잇몸병엔~ 이가탄을 먹어보면 잇몸이 확실히 달라진다고 해요. 임상실험에서도 중증도 이하의 치주질환에 대한 치은 출혈 감소 및 치주 염증 개선의 효과를 보았다고 해요.

 

 

잇몸질환에 대한 소염작용 및 지혈 작용은 물론 잇몸조직의 손상방지 그리고 효과적인 잇몸질환 치료제라고 합니다.

 

 

잇몸질환은 자가증상이 거의 없기때문에 평소에 관리가 중요한데요. 단계별로 치은염에서 중증의 치주염까지 걸린다고 합니다. 치료방법은 올바른 칫솔질이나 아니면 치실질 정기적인 스케일링 약물요법이 좋다고 하는데 잇몸질환 치료제인 이가탄의 복용으로도 회복이 가능하다고 해요.

 

 

구매는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특히나 임플란트 스케일링 후에 복용하면 좋다고 해요. 100캡슐인데 1일 3회 식후에 복용하면 되는데 대략 한통을 사면 한달 정도 먹는 분량인것 같아요.

 

 

잇몸병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증상이 다르더라도 잇몸병엔 명인제약 이가탄이 제일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잇몸병 약인 만큼 많은 분들이 선택한 이가탄 치은염, 출혈, 발적, 부기에 좋다고 하니 잇몸병이 있다면 복용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