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삶은계란 요리

반응형



제가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자주

만드는데 요 근래 올린 것이 별로 없네요 

실은 요즘 간식거리가 많아서

한동안 샌드위치를 안만들었어요

아침 대용으로 샌드위치만 한 것이 없죠

가장 간단하게 계란으로 만으로 

만들 수 있는 계란마요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재료■


샌드위치 재료

식빵 4장

삶은계란 6개

마요네즈 3큰술

연유 1큰술​


우선 삶은 계란 샌드위치 만들기니까

계란부터 삶아줘야겠죠


계란은 물에 넣고 15분 이상 삶아주세요

반숙이 아니라 완숙이라서

넉넉하게 삶아줬어요


삶은 계란은 껍질을 까줍니다

아이들이 껍질을 까고 싶다고 해서

맡겼더니 계란이 살짝 너덜너덜해졌네요 ㅎ


이제 계란을 으깨줘야 하는데요

저는 감자 메셔로 늘 사용해요

그러면 계란 으깨기가 쉬워진다고 할까요


감자보다 계란을 더 으깨는 듯한 느낌입니다

 

 



살짝 누르기만 하도 잘 으깨죠요

그래서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하기가 정말 편해요


계란이 잘 으깨졌죠?

몇 초 만에 순식간에 계란이 포슬포슬하게

잘 으깨진답니다


여기에 마요네즈를 3스푼 넣습니다

마요네즈를 좋아하면 더 넣어도 좋아요


단맛을 추가하려면 설탕이나

연유를 넣으면 좋아요

저는 연유가 좋아서 연유 1스푼을 넣었는데

연유는 좋아하면 더 넣어도 좋아요 


삶은 계란 요리 계란마요샌드위치

계란샐러드 완성이랍니다


솔직히 이것만 먹어도 맛있어요


살짝 후추도 뿌려주세요~ 


식빵을 준비한 후 계란 샐러드를

양껏 넣어줍니다


그 다음 빵을 덮어주세요!


식빵의 끝부분을 잘라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파슬리 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샌드위치 가게에서 파는 

비주얼 정도는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만들면 2개의 샌드위치가 

나온답니다 아이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어렵지 않죠?

 

 


계란만 있으면 다른 재료 필요 없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샌드위치니

만들어보세요


요즘 나들이 많이 가는데 그럴 때

소풍 도시락으로 가볍게 준비해도 좋고

아침 대용 샌드위치 만들기로 좋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