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제주도여행

건축학개론 촬영지 제주도 서연의집 카페

반응형

건축학개론 촬영지 제주도 서연의집 카페

 

​제주도 여행을 가면 꼭 가야지 했던 곳 중 하나가

서연의집이랍니다

건축학개론을 잘 보았던 터라 이곳은 꼭 가야지

(실은 신랑이 꼭 가자고 한것이었음)

했던 곳인데요..

 

생각보다 실망이라고 할까

사람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저희는 아침부터 일정이 빡빡해서

오랜시간동안 있지 못해서

잠깐 있었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주말에는 더욱더 많겠다 싶어요

카페 주차공간은 차를 몇 대 댈 수 있는데

주차공간이 얼마 없어서 별도로 주차장이 있긴해요

하지만 카페랑 멀어서 좀 아쉬워요

 


이곳은 바로~ 영화의 장면~~

음 사람이 있어서 멋지게 담아내지 못해서 살짝 아쉽지만

영화의 장면이 느껴지시나요?


1층 2층으로 되어져 있는데

또 별도로 공간이 옆에 있어요


사람이 많으니 신난 윤이양~

결국 사고를 치고

 


멀쩡해보이나 치마에 물 보이나요 -_-

물을 쏟았어요 ㅋㅋ

 


곳곳에 보이는 건축학개론 사진들

음악도 건축학개론 음악이 나왔어요~

 

1층도 있지만 2층에 올라가면
영화에 있던 곳처럼 잔디가 깔려있어요

멀리 보이는 바다가 운치있죠?

제가 간 날은 날이 좋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날이 좋았다면 멋있겠다 싶어요 

 

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건축학개론 포스터가~~


여기 저기 사진찍을 공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영화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정말 좋았겠다 싶어요

 

영화속 나온 dvd 플레이어와 씨디~

다른말이지만 전람회 기억의 습작은 명곡인것 같아요 ㅋㅋ

 

 

밖에 나오면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예쁘게 마련되어있어요

다들 기념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바다를 배경으로 찍으면 참 예쁘죠?

카페 옆쪽으로 보면 다른 건물이 있는데

여기에도 다양한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단체손님들은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좋겠다 싶은데요

특히나 밖을 볼 수 있는 작은 창문도 분위기 있어보이더라구요

그냥 세트장이었으면 좋았겠다 싶지만

카페라서 분위기가 어수선 하다고 할까요

그렇지만 영화를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기념사진찍기에 좋겠다 싶어요~

굳이 막 가시는것보다

이곳 주위를 지나가시면 구경ㄱㅏ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벌써 제주도 갔다온지 한달이 넘었는데

사진 정리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ㅋㅋ

빨리 올려야지 하면서 올리는데 진도가 잘 ㅠㅠ나가지 않네요

빨리 올려야할텐데 말이죠 ㅠㅠ

 

 

반응형
그리드형